사용법 : 비교 하고 싶은 현재 수치를 먼저 적는다. 비교 하고 싶은 미래 수치를 적는다. 예) 이전 몬추100 이후 몬추120 1.1배 강해짐 조건부 스킬피해 = 속성 스킬피해, 90레벨 이하 스킬피해, 강력한 운요난도, 강력한xx피해 모든 정보를 적을 필요는 없습니다. 아이템을 바꿀 때 수치 비교하기에 좋습니다. 피해증폭은 수치10당 피해량 5%증가한다.
이전
계산 : 100%
깡공 깡스탯은 계산에 적용안됨. 아래 결과에서 보세요
이후
계산 : 100%
결과 : 0배 강해짐
결과 : 0% 강해짐
결과 : 0
깡 스탯 : 0
스탯 퍼 : +0%
추가스탯 : +0
여기에 제압 등의 주스탯 %를 추가하시면 됩니다.(제압 15%, 접신 24%)
이후공격력은 숫돌에서 5%빼기(랩터의 경우 12+2레벨,그 외 10레벨)
깡 공격력 : 0
공격력 퍼 : +0%
추가공격력 : +0
여기에 야성, 적면귀,피의광기 등의 공격력%를 추가 하면됩니다.
-> 쿨감 :0%
-> 0%일때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: 0초
->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: 0초